디지털 #마케터 는
온라인상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서비스의 구매를 이끌어내죠!
오늘날에는 크게 2가지 분류로나누어지는데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여러 경로를 통해 웹사이트로 유입된 고객들의
구매 여정을 분석하는
#퍼포먼스마케터 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OZIC
<용진욱 멘토의
광고대행사 디지털 마케터>
입니다!
10-20분의 회의를 위해
몇 시간동안 자료를 준비해야하기에
야근으로 이어지기도하며
연봉은 업무강도에 비례하지 않는다는
슬픈 현실..
용진욱멘토님은
현 광고대행사 마케터 5년차로
항공우주공학을 전공하여
비전공자 출신 마케터로 현업에 계시는 분입니다!
컨텐츠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등으로 종사하시기에
더 마케터의 민낯에 대해
찐-한 내용만 담은 이번 컨텐츠!
바로 미리듣기를 만나러 가볼까요?
오직(OZIC), 오디오로 가벼워진 취업준비
현직자의 리얼한 직무이야기, 지금 바로 들어보세요
www.ozic.com
마케터는 데이터 활용능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하며
시장의 반응을 가설을 세워
끊임엇이 검증하면서
데이터에 따른 예산을 집행하기에
과학자에 가깝기도 하다는..
타 업종에 비해 변화가 빠르고
트렌드에 민감해야 하기에
새로운 경험, 몸값 상승등의
각자 기준에 맞춰 움직이는 사람들이 많고
진입장벽에 낮기 때문에
들어왔다 빠지는 사람들이 많은 현상도 보이는
직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케터에 관심이 있어요 하시는 분!
셀프 #브랜딩 은 어떻게 하는거죠? 궁금하신분!
어떤 비전으로 취업 플랜을 세워야 하는지 궁금하신 분
마케팅의 정의는 수도 없이 많고
여러 마케팅이 있기에
내게 맞는건 무엇일까 궁금하다면
OZIC의 여러 마케터 멘토들을 만나며
무제한으로 정보를 알아가세요!
오직(OZIC), 오디오로 가벼워진 취업준비
현직자의 리얼한 직무이야기, 지금 바로 들어보세요
www.ozic.com
어떠세요?
마케터가 되고 싶다!
막연하게 준비하기 보다
현직자에게 직.접
정보를 듣고!
자소서를 쓰고!
면접을 준비하는 것!
성공취업을 위한
가장 빠른 길 입니다 - OZ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