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 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활동을 의미한다면
#제약회사 의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의사와 환자들에게
해당되는 질환과 약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의사들이 오랜시간 전문지식을
쌓아왔기는 하지만
새로 나온 약물에 대한 정보는 아직 부족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우리 회사의 약물의 특장점 및
다른 약물과 비교 자료 등을
간단히 정리하여 전달하는 일
오늘의 OZIC
<선배의 노하우 멘토님의
#제약마케팅 >
입니다!

현 다국적 제약회사의 마케팅 매니저로 현업에 계시는
선배의 노하우 멘토님은
국내와 외국계회사의 연구개발과 마케팅을
모두 경험한 멘토님으로서
책도 출간하셨을만큼 풍부한 지식을 갖추고 계십니다!
다양한 멘토링 활동까지 할 만큼
뛰어난 전달능력을 가지고 계신 멘토님의 컨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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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국적 제약회사에서 마케팅 매니저로 근무중이며
해당 분야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리더로도 활동중인 멘토님은
#연구소 에서 약물의 개발과 허가과정까지의 업무를 담당한 이력이 있고
영국계 다국적 제약회사에서 의학부를 거쳐
10년전부터 제약 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
페링을 포함한 다국적 회사에서 13년 등
정-말 경험이 많은 베테랑 멘토님입니다!


#제약산업 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싶으신 분
#면접관 의 시각이 궁금하신 분
모두모두 주목하세요!
회사 국적별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 부터
업계 전체를 통틀어 각종 이슈와 트렌드,
현직자의 정보처를 알아갈 수 있는 것은 물론
제약 마케터가 하는 세부 과업과
필요 역량, 준비해야할 부분까지 상세한 정보를 모-두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OZIC에는 제약업계와 관련된
많은 컨텐츠들이 있다는 사실!
무제한 멤버십으로 궁금한 직무는 다- 들어보시기를 강.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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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품은,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그 가격을 정부에서 결정하는데
이는 의료보험 재정을 정부가 관리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
대부분의 의약품에 대해서
약품가격과 보험기준을 정하죠.
이러한 약가와 보험기준 역시
약을 판매하는데 굉장히 중요한 요소가 되므로
마케터는 이러한 보험 기준과
가격결정 과정에 대해서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케팅을 판매촉진 활동이라고도 하는데
앞서나온 제품, 시장, 가격 등을 종합해서 고려한 후
판매촉진 전략을 팝니다!
.
.
.
(중략)

선배의 노하우 멘토님의 컨텐츠 일부
마케터라는 직무중에서도
더 전문적인 스킬을 필요로 하는
제약업계 마케팅!
OZIC에서 현직자들의 정보를 얻고
직무 적합성 파악은 물론
전문성까지 한 번에 가져가세요!